About
오사카부 한난시의 남단, 하코즈쿠리 해수욕장, 통칭 ‘피치피치 비치’는 푸른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이 펼쳐진 아름다운 인공 해수욕장입니다. 길이 700미터, 폭 80미터의 모래사장은 풍부한 녹음에 둘러싸여 방문객들에게 쾌적한 힐링을 제공합니다. 맑은 날에는 아와지섬이나 시코쿠, 간사이 국제공항을 이착륙하는 비행기의 모습도 볼 수 있어, 그야말로 절경의 로케이션입니다. (city.hannan.lg.jp)
이 비치는 쇼와 61년(1986년) 6월 28일에 개설된 이래, 많은 사람들에게 계속 사랑받아 왔습니다. 매년 8월 초에는 특별히 마련된 비치발리볼 코트에서 고등학생 남자 전일본 비치발리볼 대회가 개최되어, 전국에서 모인 젊은이들이 뜨거운 경기를 펼칩니다. (city.hannan.lg.jp)
또한 바비큐 구역이나 공원 내 산책로, 대형 놀이기구도 갖추어져 있어,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폭넓은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명소가 되고 있습니다. 주차장에서 모래사장이나 바비큐 구역까지의 거리가 가까워, 편리성도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city.hannan.lg.jp)
접근성도 좋아서, 난카이 전철 난카이선 하코즈쿠리역에서 도보 15분. 자동차로 방문할 경우, 한신 고속 4호 만안선 이즈미사노미나미 출구에서 약 30분이면 도착합니다. 주차장은 약 1,000대 수용 가능하며, 일반 차량은 1일 1,300엔, 오토바이는 200엔, 버스는 2,500엔입니다. (city.hannan.lg.jp)
2025년 개장 기간은 7월 12일(토)부터 8월 31일(일)까지입니다. 수영 가능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날씨나 바다 상태에 따라 예고 없이 폐장될 수 있으므로 방문 시 사전에 확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city.hannan.lg.jp)
하코즈쿠리 해수욕장은 도시의 소음을 잊게 해주는, 자연과 교감할 수 있는 소중한 장소입니다.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여름 추억을 만들러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요?